본문 바로가기
生 - 살기

2011년 12월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

by 멀리있는 빛 2011. 11. 30.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 12월 사람사는 세상 바탕화면, 2002년 그리고 2012년을 위한 대통령의 메시지

환한 웃음으로 흰 눈을 맞으며 서계신 대통령님, 그리고 두 팔 크게 벌려 아름으로 사랑을 만들어 보내고 계신 대통령님. 12월 사람사는 세상 바탕화면에는 한 없이 아름다운 대통령님의 미소를 담았습니다.

사진 속 대통령님의 마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올 한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노무현재단과 사람사는 세상이 한껏 풍성하고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있었습니다.

2002년 12월 18일 새로운 대한민국과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약속했던 대통령님처럼, 그리고 다음날 마침내 역사적인 승리를 이뤄냈던 것처럼 다가오는 2012년은 대통령님과 민주주의를 향한 우리들의 신심과 열정이 ‘사람사는 세상’이란 커다란 결실을 맺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오늘밤이 지나면 우리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납니다. 성별, 학력, 지역의 차별없이 모두가 자신의 꿈을 이뤄가는 세상. 어느 꿈은 이미 현실이 되었고, 어느 꿈은 아직 땀을 더 쏟아야 할 것입니다.

정치가 썩었다고 고개를 돌리지 마십시오. 낡은 정치를 새로운 정치로 바꾸는 힘은 국민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아직 지지후보를 정하지 못하셨다면 우리 아이들이 커서 살아가야 할 세상을 그려보세요.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 클릭하면 원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제작 - 노무현재단



모니터 크기별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 받기